불안 관리를 위한 팁 및 조언

불안 관리를 위한 팁 및 조언

불안 관리를 위한 팁 및 조언

삶의 자연스러운 스트레스가 불안장애의 원인인 경우가 많다.

불안의 정신적 충격에 대처하는 것은 꽤 두려울 수 있지만, 그것과 싸우는 방법들이 있다.

그것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기뻐해야 한다.

아래 글은 불안감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몇 가지 건전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

매일의 스트레스를 관리해서 압도적인 불안을 피하라.

스트레스가 진행 중일 때, 그것은 불안이 또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일을 스스로 끝내려고 하지 말고, 가정이나 직장에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몇 상황을 다른 사람이 처리하도록 하는 법을 배워라.

또한, 매일 일정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음악은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아주 좋다.

만약 여러분이 약간의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라.

음악에 주의 깊게 귀를 기울어져라.

머지않아, 당신의 불안감을 야기하고 있던 무엇이든지 당신의 생각에서 사라질 것이다.

마음을 다른 것에 집중시키는 것은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호흡 운동은 불안감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불안은 과호흡을 유발할 수 있다.

횡경막에서 숨을 깊이 들이마시도록 힘을 주어라.

심호흡을 함으로써 위가 오르내리는 동안 불안의 효과를 감소시킨다.

가족 구성원이든 친구든, 의료 전문가든, 여러분의 기분이 어떤지 누군가와 이야기해보라.

걱정거리를 혼자 처리하면 훨씬 더 힘들어질 수 있어.

그것을 나누면 불안이 확실히 줄어들 것이다.

현재에 머무르거나 오늘에 집중하는 습관을 들이라.

불안감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갖고 있는 나쁜 습관은 앞으로 해야 할 일에 집중하거나 과거에 대해 곱씹어 보는 것이다.

이런 생각들은 종종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데, 이는 마찬가지로 불안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한 번에 한 가지 일을 한 번에 한 가지 일을 성취하는 데 집중함으로써 불안을 최소화한다.

가끔 바보 같은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조금 추는 것은 여러분의 주의를 산만하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걱정을 멈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집중을 방해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을 공격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유용한 기술이다.

공황상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너만 실망시키는 사람들을 피하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항상 부정적인 말을 한다면, 여러분은 가능한 한 자주 그 사람을 피해야 할 것이다.

이런 사람들은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고 불안감을 증가시킬 것이다.

알코올과 니코틴을 줄이거나 제거한다.

그들이 완쾌제로 선전될지는 몰라도,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사실, 그들은 심지어 그것들을 완화시키기 보다는 여러분의 불안 수준을 증가시킬 수 있다.

건강한 휴식, 사회화, 영양가 있는 식단을 시도하라.

당신의 걱정과 의심을 검사하기 위한 시간표를 짜라.

부정적인 것에 집중해서는 안 된다고 하루 종일 끊임없이 자신에게 말하라.

이것들을 다루는데 한 시간을 할당해라.

시간이 다 되면 걱정되는 물건에 대한 생각은 그만둬야 한다.

통제력을 확보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드십시오.

잠을 자려다가 밤에 불안이 생기면 빨리 대응하라.

집 주변에서 몸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면 불안감을 잠재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테니 계속 움직이면 좋은 수면 경험을 할 수 있을 거야.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불안은 여러분의 삶에서 줄일 수 있는 것이다.

이 글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논했다.

여러분이 불안할 때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넣으세요.

불안이 있는 문제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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